자주하는 질문
SHIPTER에게 일반적으로 문의주시는 내용들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.
SHIPTER 쉽터 서비스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.
shipter.net 에서 간단하게 가입 후 cs@shipter.kr로 아래의 제목으로 발송
[사업자명] 가입 승인 요청
메일의 내용에는 발송 국가 / 플랫폼 / 무게 / 수량을 기재해주시면 빠른 상담 및 가입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러시아, 이스라엘, 우크라이나와 같은 국가들은 전쟁 중인데 배송이 가능한가요?
SHIPTER는 현지 BEST 통관 및 라스트마일 배송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우체국에서 발송하지 못하는 국가들에도 문제 없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해외배송 소요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배송 기간은 서비스 타입에 따라 다르며, 전체적으로 평균 5~10일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.
어떤 배송 서비스가 있나요?
현재 SHIPTER 배송 서비스는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.
- [SPECIAL] - 식품 및 브랜드류 통관 특화 서비스
- [PRIORITY+] - 빠르고 안전한 프리미엄 서비스
- [PRIORITY] - 국가 별 BEST 배송 파트너 협업 서비스
- [STANDARD] - 현지 우체국 협업 배송 서비스
쉽터의 장점이 뭔가요?
쉽터는 한국 우체국의 케이패킷보다 저렴한 가격에 EMS 급의 배송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전 세계 30개 이상의 현지 업체 및 20개 이상의 국가 별 우체국들과의 직접적인 협력을 통 역직구에 적합한 배송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: 월-금 09:00-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평균 응답 시간: 15분 이내